세스코는 50년동안 벌레 잡는 업체 1위인데요, 그만한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. 긍정적인 고객 후기, 맞춤형 솔루션 제공등이 있기 때문이죠. 이 글에서 세스코 무료진단 받는법, 후기, 쥐 바퀴벌레 빨리 잡아야 하는 이유까지 말씀드리겠습니다.
Table of Contents
세스코 쥐 바퀴벌레 잡아야 하는 이유
쥐나 바퀴벌레를 집에서 발견하셨다면 번식력이 상당하기 때문에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살충제, 끈끈이등을 사서 놓고, 집안 곳곳 구멍(하수구, 창문 물 구멍, 베란다 구멍등)을 막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쥐 한쌍은 1년에 8번의 임신을 통해 새끼를 낳을 수 있으며 이는 최대 1200마리에 가까운 숫자로 번식할 수 있습니다.
바퀴벌레의 경우 공룡이 있던 시절인 백악기 때부터 지금까지 끈질기게 살아오고 있는 생명체이며 1년에 최대 2억마리 가까운 숫자로 번식할 수 있습니다.
만약 집에 쥐, 바퀴벌레, 개미등이 나오는데 어느정도로 심각한지 셀프진단을 하고 싶으시면 아래 버튼을 눌러 들어가셔서 다음과 사진과 같은 테스트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.
무료진단 받으면 무조건 계약해야 할까?
사람들의 심리 자체가 무료로 무언가를 하면 그것을 통해 무언가 구매해야 된다는 부담감을 가지게 됩니다.
마트에서 무료시식을 하거나, 옷가게에서 무료로 아이쇼핑을 하거나 할 때가 있죠. 세스코 무료진단에 있어서도 이것을 염려하시는 분이 계실텐데요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여러 후기들을 통해 확인을 해본 결과 세스코 직원들이 집에 오면 10분 정도 점검을 하고 바퀴벌레의 유입경로등을 알려준 뒤 어떠어떠하게 하면 좋을 지 의견만 제시하지 강요는 하지 않습니다.
규정상 부담스럽게 영업을 하지 못하도록 제제 하고 있는데요, 그래서 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.
세스코 무료진단 후기
무료진단은 예약이 많은 편이라 예약 후 조금 기다시리셔야 하는데요 1~2주이내에는 진단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수도권에서 멀리 살아도 와서 진단을 해주기 때문에 아주 좋은 서비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.
진단을 할때는 10분정도 작은 쇠막대기로 이리저리 쑤셔 보고, 집안의 구멍들도 찾아보고, 배수구 뚜껑들도 열어보는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해충들의 유입경로를 분석하고 바퀴벌레의 똥등을 찾아내고 결론을 내는데요, 벌레의 개체수, 유입경로, 서식지등을 고객에게 알려줍니다.
진단 후 집에 상태에 따라 필요하면 세스코 서비스를 권유하는 경우도 있고, 필요 없을 시 무료진단으로 끝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앞서 말한 것처럼 강요하는등 부담은 주지 않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니 편히 무료진단 신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또한 여성 직원도 있기 때문에 여성 혼자 사는 경우라도 부담스럽지 않게 무료진단을 요청해볼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.
저도 실제로 세스코 상담을 받았는데요, 저의 내돈내산 세스코 후기는 아래 버튼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.
세스코 무료진단 받는법
세스코 무료진단 받는법은 어렵지 않은데요, 제가 첨부해드릴 버튼을 누르시거나 1588-1119에 전화를 하셔서 무료진단을 받고 싶다고 요청을 하고 날짜를 잡으시면 되겠습니다.
정리
집에 해충들이 보인다면 수천마리의 해충들이 우리가 안 보이는 곳에서 서식할 가능성이 아주 큰데요, 최대한 빨리 끈끈이, 살충제등을 구매하시고 해충들이 들어올 수 있는 구멍을 막거나 세스코같은 업체를 이용하여야 합니다.
벌레는 외관적으로 보기 안좋을 뿐만 아니라 세균덩어리이기 때문에 가족들에게 좋은 점이 없습니다.